커뮤니티

  • 공지사항
  • BIZ NEWS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 하계 경영대학 해외단기파견(연변대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작성자 오연경 분류 비교과
공지대상 등록일 2017-07-03 마감일 2017-08-14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553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7 하계 경영대학 해외단기파견(연변대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경영대학 학생들의 국제화 역량강화를 위하여 2017학년도 하계 중국 언어/문화 단기파견 프로그램 참가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2017 하계 중국 언어/문화 단기파견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학생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프로그램 개요

   가. 파견대학 : 중국 옌볜(연변)대학 (지린(길림)성 옌지(연길)시 소재)

   나. 파견기간 : 2017.8.13.() ~ 8.26.() 2

수강신청 기간(8.8()~14())을 고려하여 미리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함.

   다. 선발인원 : 15명 내외

   라. 프로그램 내용

 : 중국어 기초 강좌, 연변 진출 한국기업 방문, 연변대학 학생들과의 교류,

중국문화체험, 백두산 탐방

   마. 비용

     1) 학교지원 : 교육비, 기숙사비, 문화탐방비

     2) 참가자 개인 부담 : 식비, 항공료, 보험료, 비자비용, 용돈 등

  ⚫ 항공료, 보험료, 비자비용 : 800,000(세부내용 추후 상세안내)

  ⚫ 가계곤란자(소득분위 5분위 이하)는 항공료도 추가 지원

 

2. 학점인정 : 추후 안내

 

3. 지원자격

   가. 2017-1학기 경영학과 재학생

     2017-1학기 휴학생 지원 불가

     2017-1학기 기준 8학기 초과 재학생 지원 불가

   나2017-1학기 장학수혜 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직전학기 평점평균 2.0 이상취득학점 12학점 이상

     직전학기 교환학생 파견자의 경우 취득학점 9학점 이상

     신입생과 편입학 신입생의 경우 취득학점 및 성적과 상관없이 지원 가능

 

4. 지원방법

   가제출서류

     1) 신청서 구글서베이(https://goo.gl/forms/41VpCeGC9MyjK0As1)로 신청

     2) 직전학기 성적 및 공인 외국어 성적(영어 외 기타 외국어 가능)

    : 직전학기 성적 및 공인 외국어 성적 전산화면 캡쳐하여 전송

(영어 성적은 대학창조일자리센터로 제출 후 반영된 성적, 영어 성적 전산입력 필수, 영어의 경우 모의토익 점수 인정)

     3) 여권사본(만기일이 여행일자로부터 6개월 이상이어야 함)

 제출기한: 2017.07.17.(월) 10:00까지(시간연장)

  다제출방법: : ‘[연변대학]홍길동(이름)’ 제목으로 이메일 제출(ykoh@ajou.ac.kr)

 

5. 선발방법 : 평점 40% + 어학성적 40% + 서류 20%

(, 신입생 및 편입학 신입생은 어학성적 40% + 서류 60%)

프로그램 사전 설문조사 참가학생에게 가점 부여

 

6. 일정

일정

내용

2017.07.03.() ~ 2017.07.17.(월)

참가자 모집 및 신청

2017.07.18.(화) (예정)

선발 결과 발표

2017.08.02.() (예정)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2017.08.13.() ~ 2017.08.26.()

연변대학 파견(하계방학 2)

수강신청 기간(8.8()~14())을 고려하여 미리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함.

 

7. 유의사항

   가. 경영대학 주관 파견 프로그램에 기파견자 및 파견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나 미경험자 우선 선발

   나. 최종 합격 후 참가를 포기할 경우 향후 경영대학 주관 프로그램 지원시 불이익 있음

   다. 항공권비자 및 여행자보험은 단체로 구입 예정

   라소요비용

 학생부담금은 지정된 일정까지 지정된 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최종합격자 오리엔테이션에서 안내 예정

신청예정자 중 여권이 없는 학생은 반드시 여권을 미리 신청

8. 취소 및 환불 규정

   . 본 프로그램 지원자는 아래 환불규정을 충분히 인지하고 지원해야 함

   나. 본 프로그램 합격자가 부득이한 사유로 참가를 취소할 경우 아래의 환불규정에 따름

        . 취소 및 환불규정

          프로그램 참가비 해외송금 및 상대교 환불규정 등의 사유로 취소 시 아래와 같은 환불규정이

적용되니 유의하고 지원 바람

1. 프로그램 진행 도중 취소할 경우, 본인 서명 후 포기사유서를 제출하여야 함

2. 취소로 인한 환불규정은 파견교(기관) 및 관련 업체의 환불규정에 준하여 적용됨

3. 학생부담금 납부 후 포기한 경우, 포기사유서를 제출한 시점에서 상기 환불규정에 준하여 취소로 인하여 발생한 제반 소요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하여만 환불가능함

4. 최종 합격 후 취소한 경우, 향후 경영대학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지원에 불이익이 있음


9. 문의 : 경영대학 교학팀 오연경(ykoh@ajou.ac.kr, 031-219-3632)


첨부. 2017 하계 연변대학 단기파견 프로그램 일정

 

경 영 대 학 교 학 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 하계 경영인턴십(국내) 기업매칭 안내 (07.06.)
다음 [경영대학] 2017-2학기 아주희망장학 추가 신청 안내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