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업무시간 조정(12월29일) 안내
작성자 이명호 분류 기타
공지대상 등록일 2017-12-29 마감일 2017-12-29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444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업무시간 조정(12월29일) 안내


□ 업무시간 조정

   - 업무시간 : 09:00 ~ 16:00



경영대학교학팀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영어성적제출 안내(1월 17일까지)
다음 2018년 공인회계사 1차 시험 모의고사 응시생 모집 (양지현 실원 外)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