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BIZ NEWS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8-1학기 경영인턴십(학점 인정) 신청 공지
작성자 강예진 분류 학사
공지대상 등록일 2018-02-07 마감일 2018-02-28 마감여부 공지 마감전 조회수 130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2018-1학기 경영인턴십(학점 인정) 신청을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경영인턴십이란?

 

학생이 인턴/현장실습을 일정 기간 수행하면 학점을 인정해주는 과목

(교선으로 인정)

 

 

2. 경영인턴십 수강요건

 

2학년 2학기(4학기)이상 이수한 자 또는 이수예정인 자

2018-1학기 등록 확정자

※ 타과생도 신청 가능

 

 

3. 학점 인정 기준

 

18시간 x 5일 x 4주 근무 -> 3학점(160 시간)

12학점 인정 가능(경영인턴십 1, 2, 3, 4)

        ※ 학기 중 경영인턴십 교과목 수강 시, 사이버강의 제외한 타 강의 수강 불가

 

4. 성적 평가 방법(A+ ~ F 절대평가)

 

기업평가(70%) : 인턴십 종료 시점의 기업이 작성한 연수평가서

학교평가(30%) : 출석부 + 보고서 + PT(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 인턴십 담당 교수님이 평가

 

 

5. 경영인턴십 신청방법

 

경영인턴십 참여신청서(첨부1)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수강정정 기간에 조교가 직접 수강신청 진행(학생이 수강신청 할 수 없음)

※ 경영대 기업 매칭은 학기 중에 없음

 

가. 개인 인턴십 : 학생이 인턴십 기업을 발굴 및 컨택했을 경우, 학교에 학점 인정을 신청

 

▶ 학교의 인턴십 인정 기준에 부합하여야 함(첨부2 참조)

 

▶ 실습 전 신청 서류 : 경영인턴십 참여신청서 1(첨부1)

 2018. 2. 28. 18시까지 방문 제출(다산관 116호 취업진로상담센터) 및 메일 접수(yeyeahjin@ajou.ac.kr)

※ 인턴십 선발 확정 전이라도 학교 신청기간 안에 신청해야 이후 학점 인정이 가능함.

 

▶ 실습 시작 직후 제출 서류 : 현장실습 협약서 1(첨부3 예시 참조)

※ 학점 인정을 받으려면 반드시 인턴기관의 현장실습 협약서를 제출해야 함.

     - 협약서 안내 추후 개별 공지

 

▶ 실습 종료 시 제출 서류 : 출석부, 주간일지, 종합보고서, 연수평가서(기업작성) (첨부4 참조)

    - 추후 개별 안내

 

 

나. LINC 사업단 현장실습

 

▶ http://how.ajou.ac.kr 로그인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 참여기업 신청

※ LINC 현장실습 참여 학생은 취업진로상담센터로 제출할 서류 없음(how.ajou.ac.kr 에서 진행)

 

 

6. 문의 : 다산관 116호 취업진로상담센터 / 031-219-3635 / yeyeahjin@ajou.ac.kr

           ※ 경영학과 글로벌 인턴십은 글로비즈 사업단으로 문의(031-219-3802)

           

 

공지를 꼼꼼히 다 읽어 보시고 문의주세요^^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e-biz] 2018-1학기 경영소프트웨어 과목 담당 교수 변경 안내
다음 [e-biz] 2017년 8월과 2018년 2월 졸업자 대상 학위수여식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