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18-1학기 시사실용영어 종합반 모집 (4/30 개강)
작성자 강예진 분류 장학
공지대상 등록일 2018-03-30 마감일 2018-04-30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160
공지부서 경영대학 취업진로상담센터 

 

 

 

시사실용영어 종합반 모집

 

 

개설 목적

경영대학 학생들의 글로벌 및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이 개설됩니다. 일정 기준을 충족하는 경영대 학생들 전원 100% 수업료 환급 장학 혜택을 제공합니다.

 

 

개설 강좌

시사·실용영어 종합반

 

- 수업시간 : , 18:00 - 20:00

- 수업기간 : 430~ 68(6)

- 모집대상 : 경영대 재학생

 

◈ 수강신청방법

 

신청기간 ~ 4월 18() 16시 까지(기간 연장)

신청방법 아래 신청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https://goo.gl/forms/BSOpAwyzCdgAGFcq1

 


 

1. 수업내용 및 효과

- 가장 핫한 시사/국제 이슈를 매주 한 가지씩 선정하여 집중학습

- Listening, Reading, Speaking, Writing 4가지 영역으로 구분하여 학습을 함으로써 영어를 제대로 잘 하기 위한 균형 잡힌 실력 배양

- 전문 강사를 통한 효과적인 영어학습법 습득

 

2. 수업대상

- 영어 중급(또는 고급) 실력의 학생 (토익 약 700점 이상)

- 해외연수 준비생, 교환학생 준비생, 취업준비생 등

- 효과적인 영어학습법을 익히고 싶은 학생

- 영어인터뷰나 토론 능력을 배양하고 싶은 학생

 

3. 수업방법

월요일 1교시

Listening

Voice of America, CNN 뉴스 등을 이용한 듣기학습(dictation 훈련을 통해 정확한 듣기능력 향상)

월요일 2교시

Reading

국내외 영자신문 기사/사설, 영어 매거진 등을 활용한 독해학습(주요 시사단어/표현을 배우고 순차독해 훈련을 통한 문장구조의 이해와 빠른 해석 능력 키우기)

수요일 1교시

Speaking

해당 주제에 대해 소그룹 영어토론 및 발표 등의 말하기 학습(speaking 훈련 및 오류 등에 대해 수정)

수요일 2교시

Writing

공부한 주제에 대해 선생님이 제시하는 (짧은)지문을 영어로 쓰고 샘플 답안과 비교하는 쓰기학습 (영작 시 흔히 실수하는 문제를 바로 잡아주어 영어 글쓰기 능력을 배양)

 

4. 강사소개 

이용만 선생님

학력) 한국외대 통역번역대학원 졸업

) 한국외대 영어통번역학과 강사, 전문 통/번역사

/번역 대학원 입시학원, CNN듣기 강사, 한국외환은행, 인천시청, KT, 정보통신부, OECD, 삼성, Philip Morris, CNN, KOTRA, 두산, SK 등 프로젝트 전문 통역, 번역

 


 

수강료 - 6/24시간

★수강인원이 늘어날수록 수강료 감소★

20명 수강 시, 117,000예상

10명 수강 시, 234,000원 예상

 

장학 조건 충족자 대상, 

신청 시, 수강료의 50% 장학 선지급!

전체 출석률 80% 이상 충족 시, 남은 수강료 장학금으로 환급

 

- 1차 지급시기 : 4월 26일(예정)

- 2차 지급시기 : 출석률 체크 후 6월 말

 

장학 지급 조건

- 2018-1학기 경영대학 재학생

-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취득

- 8학기 이내

- 평점평균 2.0 이상

 

주의사항

1. 수강료는 최종 신청인원에 따라 확정되며, 모집 마감 후 최종 안내 예정입니다(개별).

2. 수강을 신청하고 등록하지 않거나, 수강 중도 포기 시 향후 경영대학 장학 프로그램에서 제외되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3. 수업 포기 시, 사유서 제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수업에 대한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되며, 수업 포기에 따른 수업료 환불은 시작일로부터 2주가 지난 시점에는 불가합니다. 

수업포기 인정사유 : 취업, 질병 및 사고, 병역 등 부득이하게 수업을 포기해야 하는 경우 인정됨(증빙서류제출). 기타 개인의 변심으로 인한 수업 중도 포기는 환불이 불가할 수도 있음. 사유서 작성 전에 반드시 담당조교에게 문의 바람.

 

 

수강신청방법

 

- 신청기간 : ~ 418() 16시 까지

- 신청방법 : 아래 신청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https://goo.gl/forms/BSOpAwyzCdgAGFcq1

 

- 발표 및 추가모집 안내 : 419(목) 예정

 

 

문의

경영대학 취업진로상담센터 다산관 116031-219-3635/2701

강예진 조교 yeyeahjin@ajou.ac.kr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경영학과] 교환학생 학점인정 상담 관련 안내
다음 [GLP] 제25회 GLP 결과보고회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