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공지사항
  • ABIZ NEWS
  • FAQ
  • 자료실

공지사항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GLP] 2018-1 GLP(Global Leadership Program) 참가자 모집 - 기간 연장
작성자 황윤주 분류 비교과
공지대상 등록일 2018-05-16 마감일 2018-06-04 마감여부 공지 마감 후 조회수 181
공지부서 경영대학교학팀 
첨부파일

► 참가 신청(구글 설문지) 바로가기

https://goo.gl/forms/PTNaeOINlJiDDIGM2

 

기간이 연장됨에 따라 첨부 파일에 나온 일정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집 기간 연장 : 06. 04. (월) 17:00 까지

 

 

26Global Leadership Program 참가자 모집 안내

 

경영대학(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학생들에게 해외탐방과 연구조사를 통한 글로벌 마인드 함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2018학년도 하계 Global Leadership Program을 다음과 같이 진행하고자 합니다. 진취적인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프로그램 개요

. 파견지역 및 기간

파견지역

파견인원

기간

아프리카, 유럽지역

10명 내외

하계방학

[2018.06.25.() ~ 2018.08.31.()]

1주 내외

동남아지역

중국지역

일본지역

. 지역별 세부연수 : 팀별 진행

 

2. 지원내역

- 지역별 차등 지원 (지원금액 외 학생 개인부담)

구분

아프리카, 유럽지역

동남아지역

중국지역

일본지역

지원금액

200만원 내외

120만원 내외

100만원 내외

100만원 내외

 

3. 지원자격

. 경영대학 소속 재학생(e-비즈니스학과, 금융공학과 재학생)

. 장학금 지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직전학기 : 취득학점 12학점 이상, GLP의 경우 평점평균 3.0 이상인 자)

. 학년별 영어점수를 충족한 자

 

TOEIC

(모의토익가능)

TOEFL IBT

TEPS

TOEIC Speaking

OPIc

1학년

650

73

521-526

Level 6

IM

2학년

700

82

572-577

Level 6

IM

3학년

750

87

628-633

Level 6

IM

4학년

800

94

689-695

Level 6

IM

, 1학년 1학기 또는 4학년 2학기 재학생, 휴학생(다음 학기 예정자 포함), 교환학생(다음 학기 예정자 포함. , 2학기 학기 중에 있을 결과보고회에 참석 가능한 학생은 지원 가능), GLP2회 이상 참가한 학생은 제외

 

4. 선발방법

. 팀별 (3~5명으로 구성) 활동계획서와 활동계획 발표 점수 합산

. 활동계획 발표회 : 2018. 06. 08. () (7분 발표, 2분 질의응답) (예정)

. 심사 및 선발기준

구분

내용

심사기준

적합성

기획안이 프로그램 목적 및 방문 지역에 알맞은가?

구체성

기획내용이 실제적이며 세부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는가?

준비성

기획내용의 현지실행을 위해 진행한 바가 있는가?

선발기준

각 심사기준을 1 ~ 10점으로 평가하여 총점이 높은 팀 순으로 선발

. 선발된 팀에 결원 발생 시 대기자로 충원

- 대기자 : 탈락 팀 중 심사성적이 우수한 팀의 팀원 ( 심사성적순으로 선발)

- 대기자 중 동점자 발생 시 고학년 우선, 전공과목 수강기록이 많은 순서로 선발

. 심사위원은 추후 확정 예정

 

5. 접수방법

. 접수방법 : 참가신청서는 인터넷접수 (https://goo.gl/forms/PTNaeOINlJiDDIGM2)

활동계획서 및 프레젠테이션은 이메일 접수(hyj5667@ajou.ac.kr)

- ’[GLP]계획서_팀명_제출자이름 제목으로 접수, PDF 권장

. 성적증빙 : ’[GLP]성적_팀명_제출자이름제목으로 직전학기 성적 및 영어성적을 캡쳐하여

증빙 (영어성적은 대학창조일자리센터로 제출 후 반영된 성적을 캡쳐하여

증빙, 공인영어성적 전산입력 필수, 모의토익 점수 인정)

 

6. 참가신청 접수 : 2018. 05. 18. () ~ 06. 04. () 17:00 - 기간 연장

 

7. 프로그램 일정

내 용

일 정

참가신청 접수

2018. 05. 18. () ~ 06. 04. ()

활동계획서 제출

2018. 05. 21. () ~ 06. 04. ()

활동계획 발표회 (프레젠테이션)

2018. 06. 08. () - 예정

참가자 선발 발표

2018. 06. 11. () - 예정

사전교육

2018. 06. 25. (월) ~ 06. 29. () 중 진행 예정

현지연수기간 (1주일 내외)

2018. 06. 25. () ~ 08. 31. ()

결과보고회

2018. 09. 14. () - 예정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동 가능.

 

8. 문의처 : 경영대학 교학팀 황윤주 (hyj5667@ajou.ac.kr, 031-219-3632)

경영대학 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8-하계 계절수업 창업론/창업과성장 시험 안내
다음 [취업진로상담센터] 2018 하계 경영인턴십 설명회(5/18)
  • 목록 인쇄[새창열림]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