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진로상담센터

  • 공지사항
  • 센터소개
  • 프로그램 소개
    • 1:1 맞춤 취업·진로상담
    • 실무선배 멘토링
    • 기업견학
    • 직무 콘서트
    • TRAMS CLUB
  • 채용 Hot Issue
    • 채용정보
    • 취업뉴스
    • 기타활동
    • 취업현황
    • 대표취업포탈/커뮤니티
  • 서식자료실
  • 센터이용후기 및 FAQ

TRAMS CLUB

TRAMS CLUB은 아주 경영대학을 대표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의 모임입니다.

 

 

 

 

 

 

 

 

 

 

 

 

 

 

 

 

경력개발센터는 능동적인 학생그룹 TRAMS CLUB 멤버를 선발하여 역량 발견과 개발이 이루어지도록

지원합니다.

 

다양한 자기 계발 프로그램을 통해 알찬 대학생활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합니다.

경영대 선후배동기 네트워크, 글로벌 선배 멘토그룹, 공모전 및 봉사활동 팀워크, 비즈니스 PT스킬업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TRAMS CLUB 회원 모두를 네트워킹과 팀워크, 역량 개발에 최적화된 글로벌 인재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TRAMS CLUB에서 자기 자신을 세상에 하나 뿐인 브랜드로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나의 글로벌 경쟁력이 과연 무엇인지 선후배동기, 멘토님들과 함께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1. 지원자격

      - 경영대학 재학생 누구나

   

2. 선발방법

      - 서류심사 및 인터뷰

      - 매년 4월 1회 선발 + 매년 9월 추가 선발 가능

 

3. 회원자격 유지 요건

      1~3학년 중 지원 가능하며, 졸업시까지 자격 유지됨을 기준으로 하되, 매 학년 운영지침에 명기된 자격 유지 시 연장이 가능함

      * 기존 회원도 매년 선발 기간 동안 재참여 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4. 지원사항

       1) 경력개발센터에서 실시하는 여러 프로그램에 우선 선발이 됩니다.
       2) 진로상담, 선배 멘토링 등 예약과 신청을 해야 가능한 경력개발센터의 프로그램에 우선 배정해 드립니다.
       3) 공모전 참여 및 프리젠테이션 스킬 향상을 위한 학기별 워크샵, 특강 등 트램스클럽만을 위한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합니다.
       4) 경영대학에서 실시하는 각종 글로벌 프로그램에 가산점 적용 또는 우선적으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
 

5. 기타

      1) TRAMS CLUB 회원은 운영지침을 준수해야하며, 이에 따라 각 회원의 프로그램 참여도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2) 1년 1회 선발이 원칙이나 프로그램 참여율 80% 미만 시, 중도 탈퇴됨에 따라 매년 8~9월 추가 인원을 선발할 수 있습니다.
      3) 트램스클럽 내의 팀활동이 중심이 되기 때문에, 세부 일정은 팀 내에서 조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빠른 이동 메뉴

quick
  • potal
  • 중앙도서관
  • E클래스
  • 학사정보
  • 장학정보
  • 증명서발급
  • 취업정보
  • 헬프데스크
글자화면확대화면축소top
아주대학교
  • 우)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대학 대표전화:031-219-3621
  • COPTRIGHT(C)2013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 Reserved.
  • 담당자에게 메일 보내기[새창열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