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

인재양성사업단_공지사항 게시글의 상세 화면
2017 하계 비즈니스영어1 선발자 발표 및 입과테스트 안내
작성자 김사랑 등록일 2017-06-09 조회수 634
첨부파일

2017 하계 비즈니스영어1 선발자 발표 및 입과테스트 안내

 2017학년도 하계 비즈니스영어1 선발자 명단을 첨부하오니 개별적으로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명단에 기입된 대상자를 상대로 입과테스트가 진행되오니 일정과 장소를 확인 후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선발자: 총 62명

나. 입과테스트 
 1) 대상자: 총 14명
 ※ 대상자에 포함되지 않은 학생은 3/29, 5/31 토익스피킹 특별시험 응시 성적으로 입과테스트를 대체합니다.
 ※ 사유 없이 불참하는 경우 비즈영어1의 성적에 반영이 됩니다.

 2) 입과테스트 일정: 2017.06.13.(화) 18:00~19:00
 3) 장소: 다산관 308 (정확한 사항은 문자 공지 예정)
 4) 내용: 명단에서 시험장소 확인 한 후 자신의 시험 장소에 참석 바람

다. 하계 집중교육 세부일정

일정

내용 

비고

2017.07.03.(월)
~07.27.(목)

수업시간표

A반(다310호)

B반(다311호)

B반 다산관 311호는

07.07(금)과 07.19(수)는
다산관 111호에서
진행 예정

1교시 (09:00~10:50)

토익스피킹

원어민 회화

2교시 (11:00~12:50)

원어민 회화

토익스피킹

매주 화, 목 13:00~15:00

Presentation Skill

2017.07.28.(금)

09:00~10:30

출과 테스트

-다산관 307호, 308호

-신분증 지참(학생증 불가)

10:30~13:00 

팀 프로젝트 발표 

각 팀별 10분씩 발표

13:00~15:00

다과회

 

라. 기숙사 입사 및 기숙사비 환불 안내
 1) 기숙사 입사
   (1) 입실 일시: 2017.07.02.(일) 사감선생님께 학생증으로 본인 확인 후 열쇠 수령하여 입실
   (2) 기숙사 배정 명단: 추후 공지 (6월 말 예정)
 2) 기숙사비 환불
   (1) 환불 대상자: 기숙사를 신청자 중 하계 기숙사비를 미리 납부한 학생
   (2) 환불 시기: 7월 말~8월 초 예정
   (3) 환불 금액: 208,000원 (1일 8,000원 × 26박)
 3) 유의사항
   (1) 배정된 기숙사 호실은 변경 불가
   (2) 불성실한 기숙사 생활 적발 시에 바로 퇴사 조치 및 지원금 환수
   (3) F로 인한 재수강 시 기숙사 지원금 지원 불가

마. 분반 및 팀 배정 안내
입과시험 후 성적에 따라 분반하여 공지할 예정입니다. 이 때, 프로젝트 팀도 배정하여 같이 공지하겠습니다.

바. 기타 유의 사항
수업에 무단결석 시, 경영대학에서 실시하는 각종 프로그램(글로벌현장연구, 글로벌인턴십 등)의 혜택 등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문의: Globiz Center 다산관 318호 tel.3623
첨부1. 2017 하계 비즈니스영어1 집중교육 선발자 발표 및 입과테스트 안내 1부.
      2. 2017 하계 비즈니스영어1 집중교육 선발자 명단 1부. 끝.

인재양성사업단_공지사항 게시판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 [2017-1] 하계 글로벌현장연구 취소 및 환불 규정
다음 [경영대학] 2017-2학기 인정 ‘비즈니스영어1’ 수강면제 2차 신청 안내
  • 목록
ajou university GLOBIZ CK-2 인재양성사업단
  • 우) 16499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 206 아주대학교 경영학과 TEL.031-219-3623/3802 | 개인정보처리방침
  • Copyright © 2016 Department of Business administ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