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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하계] 글로벌 현장연구 참가자 모집
작성자 장정윤 등록일 2018-04-30 조회수 49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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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iz 특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경영학과 학생들에게 해외탐방을 통한 글로벌 마인드 함양 및 학습의욕 고취를 위하여 2018학년도 하계 글로벌 현장연구 참가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연구지역 및 지원금

소학회별로 글로벌현장연구 연간 운영 예산을 아래와 같이 배정함. 인원은 제한 없으나, 팀당지원금 최대금액은 아래표와 같음.

<연간 운영 예산>

연구권역

지원금액

(인당)

지원금최대금액

(8명/팀당)

기간

중국

640,000

5,120,000

하계/동계방학 중

1주 내외

일본

800,000

6,400,000

동남아/인도

960,000

7,680,000

북미

1,600,000

12,800,000

중남미

1,600,000

12,800,000

유럽

1,600,000

12,800,000

아프리카/중동

1,600,000

12,800,000

글로벌창업

1,600,000

12,800,000

ERS

1,600,000

12,800,000

교과수업

(캡스톤/글로벌현장연구프로젝트)

1,600,000

12,800,000

*글로벌창업/ERS/교과수업의 지원금액은 지급가능한 최대 지원금액을 표시한 것이며, 해당 팀의 연구지역에 따라 인당 지원금액이 조정됩니다.

 2. 지원자격

  가. 2018-1학기 지역연구소학회에 가입된 경영학과 재학생

    1) 2018-1학기 휴학생 지원 불가

    2) 2018-1학기 기준 8학기 초과 재학생 지원 불가

  나. 2018-1학기 장학수혜 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1) 직전학기 평점평균 2.0 이상, 취득학점 12학점 이상

      (, 직전학기 교환학생 파견자의 경우 취득학점 9학점 이상)

  다. AIMS2에 장학은행/계좌를 입력한 자(학사-학적기본조회-신상에서 입력 가능함)

  라. 해외단기파견 중복 신청 불가

 

 3. 선발 유의사항

  가. 지도교수님이 배정액 내에서 글로벌현장연구 연구계획서 심사기준, 평가방법, 파견인원, 지원금 결정. 따라서 지역연구소학회 활동을 해야만 글로벌현장연구 참여 가능.

  나. CK사업의 목표 ‘2015학번부터 재학생 전원 해외체험목표 달성을 위하여 CK사업지원 해외파견은 1인 최대 2회로 제한함을 원칙으로 함. 가급적 경험이 없는 학생을 우선 선발.

  다. 최종연구계획서 표지에는 해당 지역연구소학회 지도교수님의 확인 서명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 확인 서명이 없을 시 선발되지 않을 수 있음.

  라. 최종연구계획서를 제출하기 전 기재된 정보(학번, 전화번호 등)를 다시 확인하기 바라며, 최종연구계획서 내의 오류적발 시 선발에 불이익이 있음.

 

 4. 연구계획서: 팀별 연구계획서 1(자유형식)이며 아래의 항목을 모두 포함하여야 함.

  가. 지도교수님 확인 서명(최종연구계획서 표지)

  나. 팀명

  다. 팀원 성명, 학번, 학년, 연락처, 소속 지역연구소학회, 트랙

  라. 연구주제

  마. 연구계획서

  바. 일정

  사. 참가동의서

  아. 여권사본(만기일이 여행일자로부터 6개월 이상)

 

 5. 일정

일시

내용

2018.05.04.()

신청서 제출

구글서베이 (https://goo.gl/forms/gEwIfvdnHPP4GSFg2)

내용: 팀명, 팀원 정보, 연구주제, 간략한 일정 등

2018.06.01.(금)

연구계획서(최종본) 제출

제출서: GLOBIZ Center (다산관 318)

2018.06.08.(금)

이티켓 및 여행자 보험증권 사본 제출

(연구계획서 수정 가능)

제출서: GLOBIZ Center (다산관 318)

2018.05.31.(목)

오리엔테이션 팀원 전원 필수 참석

2018.06 말 예정

해외프로그램 파견 전 사전 교육

장소: 추후공지

2018.07 ~ 08.24.(금)

파견기간 (1주일 내외)

2018.08.30.(목) 15:00까지

결과보고서 제출

2018.09.초 예정

결과보고회 팀원 전원 필수 참석

(불참 시 장학금 환수 조치 가능)

* 모든 제출서류는 수정 및 점검 기간을 감안하여 미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6. 결과보고서 및 결과보고회

  가. 결과보고서 양식

    1) 결과보고서(한글 파일)

      - A4 10장 내외(쪽번호 매기기), 표지 별도

      - 기본 용지 여백 사용 (위쪽 20.0mm, 머리말 15.0mm, 왼쪽 30.0mm, 오른쪽 30.0mm, 아래 15.0mm, 꼬리말 15.0mm)

      - 폰트 자유, 12pt, 상대크기 100%, 글자 위치 0%, 장평 100%, 자간 0%, 줄 간격 160%

    2) 결과보고 PPT: 페이지 제한 없음. 15분 분량 (발표 12분 내외, 질의응답 3)

  나. 제출방법

    1) 제출기한: 2018.08.30.(목) 15:00 까지

    2) 제출서류

      가) 결과보고서 파일 (한글파일)

      나) 결과보고서 ppt

      다) 사진 10장 내외(최대한 고화질, 활동 사진 위주로 알집압축)

    3) 제출처: 위의 서류들을 jjy9357@ajou.ac.kr로 제출

    4) 제출형식: 첨부파일 제목은 아래와 같이 통일하여 주기 바람

      예시) 첨부 1. “2018-하계 글로벌현장연구 결과보고서 (팀명)” [한글파일]

        첨부 2. “2018-하계 글로벌현장연구 결과보고ppt (팀명)” [ppt파일]

        첨부 3, “2018-하계 글로벌현장연구 사진 (팀명)” [알집 파일]

 

 

문의. 장정윤 / Tel. 031)219-3623 / jjy9357@ajou.ac.kr / Globiz Center (다산관 318)

 

첨부. 2018년 해외단기파견 동의서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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