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일반공지

[기타] 2015학년도 1학기 예비군대원 신고 안내

  • 예비군연대
  • 박원종
  • 작성일 2015-02-11
  • 조회수 31378

예비군 대원 전입신고 안내

 

예비군 대원신고 접수를 아래와 같이 실시하니 기간 내에 필히

신고하여 불이익 당하지 않도록 하기 바랍니다.

 

 

전입신청 기간: 2015년 22() ~

 

대상

1. 학부생

군 전역 후 복학하는 학생 및 재입학생, 편입생

과거에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에 편성(전입)되었다가 휴학 후 복학하는 학생

재학중인 학생 중 예비군연대에 전입 미신고한 학생

 

2. 대학원생

학부(아주대학교) 졸업 후 본교 대학원에 진학하는 학생

본교 석사과정 졸업 후 박사과정으로 진학하는 학생

타 대학교 졸업 후 아주대학교 대학원으로 입학하는 학생

 

3. 교수, 직원 (예비군연대 사무실로 방문신청만 가능)

재직증명서 지참 후 방문

 

신청방법

예비군 대원 신고 (인터넷으로만 가능)

학교 홈페이지포탈(AIMS2)로그인 학부학사(대학원학사)예비군대원 신고

군번, 입영일자, 전역일자, 주특기(병과) 등은 전역증, 병적증명용

주민등록초본,병적증명서(www.egov.go.kr에서 인터넷발급 신청가능) 등을

참고하여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군휴학 후 복학신청시 군복무정보를 입력한 학생은 자동으로 전입신청이

되므로 재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군번 및 전화번호 등 수정사항이

있으신 분은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반휴학 후 복학신청 시 자동전입신청이 되지 않으므로 예비군대원신고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연락처 및 이메일을 정확하게 입력하여 주시고 변동될 경우에는 예비군연대

무실로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입신고 기간 내 전입신고를 하지않아 발생하는 불이익(교육훈련시간

초과 부과에 따른 시간미달 교육)학생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11일부터 졸업유예자,초과학기등록자,학적유지자 등은

학생예비군편성에서 제외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문의전화 : 031)219-2218,2219 (학군단1층 예비군연대 사무실)

 

아주대학교 예비군연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