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용역] 아주대학교 교내통합경비업체 선정
1. 입찰건명 : 교내 통합경비용역(인경비 및 전자경비) 업체 선정
2.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11. 18(금),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개최 : 2011. 11. 25(금) 13:00, 율곡관 252-1호(회의실)
* 현장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은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다.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11. 11. 30(수)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서 평가 위원회 평가실시 : 2011. 12. 1(목) 15:3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마.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1. 12. 2(금)~ ,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경비업법 제4조 규정에 의거 기계경비업 허가와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허가를 받은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 단일건으로 4년제 국공립 및 사립대학교의 기계 및 시설 경비를 포함한 통합경비
를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라. CCTV 설치 및 보수 유지가 가능한 업체
마. 통합경비를 위한 기계경비시스템 구축과 통합상황실을 2개월 이내에 설치할 능력이 있는 업체
바.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6.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7.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매담당자(☏031-219-2067)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품목 및 입찰참가신청서와 상세한 규격서 등의 관련서류는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