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2012학년도 탁상용 달력제작 업체 선정
1. 입찰건명 : 2012학년도 탁상용 달력제작 업체 선정
2.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9. 16(금),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 2012. 9. 23(금)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다. 제안서평가실시 : 2011. 9.26(월)~9.28(수)
라. 순위통보 및 협상 : 2011. 9.29(목)(구매관재팀)
4. 시안평가 : 시안평가/가격평가
가. 제시한 시안을 홍보팀, 홍보위원 의견수렴을 통한 평가
나. 시안의 참신성, 업체의 성실성, 달력의 실용성 등 종합평가
다. 가격적합성 평가
5. 시안요구 자료
가. 탁상용 달력표지, 1,2월 시안을 실제 크기와 재질의 종이에 인쇄하여 스프링, 받침대 등
을 작업하여 제출
나. 제출한 시안을 pdf파일로 CD로 제출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인쇄물디자인 및 제작 가능한 업체
8.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9.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매담당자(☏031-219-2068이인풍)또는 홍보팀 담당자
(☏031-219-2919정우준)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 구매입찰란을 보시고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