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건명 : 아주대학교 광고대행업체 선정
2.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1차 서면평가(4개업체 이상 접수시)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3개업체 이하 대상)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7. 8(금),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11. 7. 21(목) 17:00, 구매관재팀
다. 제안서평가위원회 참가대상업체 통보 : 2011. 7. 25(월) 12:00까지 개별통보
- 4개업체 이상 접수시 1차 서면평가 후 참석업체 개별통보
라. 제안서평가위원회 : 2011.7.27(수) 14:00, 율곡관 제1회의실(율곡관 204호)
- 업체별 제안평가 예정
마. 순위통보 및 협상 : 2011.7.28(목) ~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신문광고대행 자격 보유한 업체(증빙자료 제출)
다. 기획, 제작, 매체 부킹능력 보유한 업체(증빙자료 제출)
라. 수도권 4년제 대학 광고제작 경험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6.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7.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매담당자(☏031-219-2067) 및 홍보팀(031-219-2919)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품목 및 입찰참가신청서와 상세한 규격서 등의 관련서류는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