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인쇄용역] 2011학년도 다투아(Dynamic Tomorrow) 제작업체 선정
1. 입찰건명 : 2011학년도 다투아(Dynamic Tomorrow) 및 웹진 제작 업체 선정
2.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1차 서면평가(4개업체 이상 접수시)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3개업체 이하 대상)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7. 14(목),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접수 : 2011. 7. 27(수) 17:00까지, 구매관재팀
다. 제안서평가위원회 참가대상업체 통보 : 2011. 7. 29(금) 15:00, 율곡관 영상회의실
- 4개업체 이상 접수시 1차 서면평가 후 참석업체 개별통보
라. 제안서평가위원회 : 2011. 8. 1(월) 15:00, 율곡관 영상회의실(율곡관 151호)
- 업체별 제안평가 예정
마. 순위통보 및 협상 : 2011. 8. 2(화) ~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인쇄물과 웹진의 기획 및 원고작성이 가능한 업체
다. 인쇄물과 웹진 각각의 특성에 맞는 디자인이 가능한 업체
라. 웹진 이메일발송 (약3만건)이 가능한 업체
마.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6. 입찰의 무효
가. 본 대학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 입찰이 인정될 경우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경우
7.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구매담당자(☏031-219-2067), 홍보팀 담당자(031-219-2060)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입찰품목 및 입찰참가신청서와 상세한 규격서 등의 관련서류는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www.ajou.ac.kr/tender/tender.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