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아주대학교 교직원 및 기숙사 식당 임대업소 선정
1. 입찰건명 : 아주대학교 교직원 및 기숙사 식당 임대업소 선정
2. 입찰 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7. 1(금),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1. 7. 7(목) 15:00까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접수는 팩스(031-219-1625) 또는 이메일(wbhwang@ajou.ac.kr) 접수)
다. 현장설명회 : 2011. 7. 8(금) 10:00, 신학생회관 106호(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 신청 접수업체만 참가가능
라.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 2011. 7. 15(금) 15:00까지, 구매관재팀
마. 제안서평가위원회 참가대상업체 통보 : 2011. 7. 18(월) 18:00까지 개별통보
- 4개업체 이상 접수시 1차 서면평가 후 참석업체 개별통보
바. 제안서평가위원회 : 2011. 7. 20(수) 13:00, 율곡관 제1회의실(율곡관 204호)
- 업체별 제안평가 예정
사. 순위통보 및 협상 : 2011. 7. 21(목) ~
3. 입찰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4년제대학, 종합병원 또는 관공서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업체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1차 서면평가(4개업체 이상 접수시)
- 2차 제안서평가위원회(3개업체 이하 대상)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제안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7 황원복) 또는 총무팀(☏031-219-2074 우용재) 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홈페이지 구매입찰란을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