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경쟁 견적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1학년도 멀티미디어자료 공급업체 선정
2. 계약기간 : 2011. 4. 25 ~ 2012. 02. 29(10개월간)
3. 입찰내용
가. 입찰내용 : 비도서(멀티미디어)자료 구입
나 입찰품목 : 국내/외 비도서자료(DVD, Audio/Video Tape, CD-ROM 등)
다. 발주형태 : 계약기간내 부정기적 주문에 따른 해당 자료납품
라. 예정금액 : 25,000천원 정도
4.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견적입찰공고 : 2011. 04. 20(수) / 학교 홈페이지 게재
나. 제출서류마감 : 2011. 04. 22(금) 13:00까지, 구매관재팀(ksna@ajou.ac.kr)
- 견적서 1부.(이메일 송부 포함)
- 2010년도 대학도서관 등에서 200,000천원 이상인 납품실적.
다. 발주 및 계약 : 2011. 04. 25(월) 이후
라. 납품조건 문의 : 조재현과장 031-219-2134
5. 참가자격
가. 2010년도 대학도서관 등에서 200,000천원 이상인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6. 공급조건 및 준수사항
가. 납품조건 : 납품율 95%이상 유지하여야 함.
나. MARC Data : 국내자료 - KORMARC, 국외자료 - USMARC
다. 10개월 계약의 공급 조건을 모두 수용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
라. 계약시 계약보증금으로 계약금액의 10%를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마. 견적금액은 반드시 운송료, 대행수수료, 부가가치세를 포함시켜야 한다.
- 기타 준수사항은 첨부 선정시 유의사항 참고
6. 낙찰자 선정
가. 견적제출 할인율 최고 제시 업체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9 나기석)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 교 홈페이지(http://www.ajou.ac.kr/mains/index.jsp) 구매입찰에서 보시면 견적입찰 공고사항 및 2011 멀티미디어(비도서)자료 공급업체 선정시 유의사항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11. 04. 2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