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교내 조경 유지관리 용역 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1. 3.17(목)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1. 3.17(목) ~ 3.21(월) 17:00까지,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후 전화확인
(fax : 031-219-1625, e-mail : klove@ajou.ac.kr, 전화 : 031-219-2073, 이상현)
다. 현장설명회 : 2011. 3.22(화) 10:30 총무처 회의실
(캠퍼스플라자 811호)
라.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2011. 4. 1(금) 11:30까지,구매관재팀
마. 제안발표 대상업체 통보 : 2011. 4. 1(금) 18:00 까지 개별통보
바.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11. 4. 4(월) 10:30 총무처 회의실
사.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1. 4.5(화), 구매관재팀
아. 계약체결 : 2011.4.6(수)
3. 입찰참가자격
가.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7조에 의거 ‘조경식재공사업’ 등록을 한 자로 2010년 시공
능력평가액 100억 이상인 업체
나. 주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위치하고 자본금 5억원 이상인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대학교에서 단일 용역 1억원 이상의 조경관리 실적이 있거나,
녹지면적 2만평 이상의 공공기관 또는 민간 조경(APT제외) 관리로 단일 용역 1억원 이상
의 조경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73 이상현)
나. 용역내용 : 시설팀 (☏031-219-2084 신정철)
다. 용역내용 및 제안요청서류 등 기타 입찰서류는 홈페이지 구매입찰란에 있습니다.
2011. 3. 1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