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고] 중앙전산원 전산장비 통합유지보수 업체 선정 입찰
1. 입찰건명 : 중앙전산원 전산장비 통합 유지보수 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
2.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관련근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예정가격 내 에서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다. 제안서 제출업체가 1개 업체이거나, 제안평가 결과 적격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 일정상의 긴급성을 고려하여 단독협상 후 계약 체결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접수: 2011. 1. 19(수) ~ 1. 24(월) 18:00까지, 구매관재팀
나. 입찰서(투찰서) 접수: 2011. 1. 24(월) 18:00 구매관재팀
다. 1차평가 실시 및 통보 : 2011. 1. 26(화) 18:00까지
* 4개이상 업체가 입찰참여시 1차평가를 통하여 3개업체 선정
라. 2차 제안서 PT 및 제안서 평가 위원회 평가실시: 2011.1.27(목)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바.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1. 1. 28(금), 구매관재팀
사. 계약 및 발주 : 2011. 1. 31(월)~
4.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자본금 30억 이상, 매출액이 300억/년 이상 업체이이야 한다.
다. 서버 및 시스템 유지보수 계약 및 이행 실적이 2건 이상(4년제 대학)이며 각 계약 금액이
2억원/년 이상인 기업 이어야 한다. - 입찰시 실적증명서 반드시 제출
라. 1998년 이전에 설립된 법인이어야 한다.
마. 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이어야 한다.
바.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어야 한다.
* 문의전화 : 구매관재팀(031-219-2067)
중앙전산원(031-219-2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