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학년도 동계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 대행사 입찰공고
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10학년도 동계 해외 인턴쉽 프로그램 대행사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10.6(수), 학교홈페이지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 2010.10.12(화) 17:00 까지,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다.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10.10.14(목) 14:00 캠퍼스플라자 1회의실(811호)
라.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구매관재팀 또는 10.15(금)
마. 계약 및 발주 : 2010.10.18(월)
3. 입찰참가자격
가. 최근 2년간 영어권 국가 해외 인턴 실적이 국내 대학(4년제 또는
2년제)대상으로 3개 대학・60명 이상을 송출하여 글로벌인턴쉽
프로그램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업체, 해외에 본사가 있는 경우
한국에 지사가 있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에 위배되지 않은 업체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관련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작성관련 : 사회진출팀(☏031-219-2045 노진호)
* 기타 서류 출력 본 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구매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0. 10. 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