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감시시스템 UPGRADE 공사 견적입찰 공고
견 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전력감시시스템 UPGRADE 공사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11.17(수),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0.11.17(수) ~ 2010.11.23(화) 17:00까지 팩스 또는 이메일접수
(fax: 031-219-1625, e-mail : klove@ajou.ac.kr)
다. 현장설명회 : 2010.11.24(수) 10: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업체만 참석가능
라. 입찰참가신청(서류제출) : 2010.11.29(월) 11:3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입찰결과통보 : 2010.11.29(월) 18:00까지, 개별통보
바. 계약 및 발주 : 2010.11.30(화)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현재 수도권에 전기공사업 또는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자본금1억원 이상인 업체
나. 최근 5년 이내 4년제 대학교 등 공공기관 전력감시설비공사 실적 50,000,000원 이상 보유업체
(발주자 확인서 등 확인서류 제출)
다. 전력감시 프로그램을 FAM 50(LS 산전)으로 작업 가능한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5.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6. 제출서류(밀봉,인감날인후 제출)
가. 현장설명회시
1)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 전기공사업 또는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증빙서류
- 자본금액증빙( 법인등기부 등본 등)
- 실적증명원 등
나. 입찰 접수시
1) 입찰서(견적서 첨부, 별도 밀봉, 인감날인)
2)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견적금액의 5%)
7. 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회 및 공사관련 : 시설팀(☏031-219-2082 최창기)
2010. 11. 1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