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현장설명회 장소 변경안내 (도서관 남측 1층 로비 인테리어 공사 디자인 입찰)

  • 이상현
  • 2010-06-16
  • 17289
다음과 같이 현장설명회 장소변경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1. 입찰명 : 도서관 남측 1층 로비 인테리어 공사 디자인 입찰 
2. 현장설명회 시간 및 장소
   가. 시간 : 2010.6.17(목), 10:30 (변경사항 없음)
   나. 장소 
       1) 변경전 : 총무처 회의실 (캠퍼스플라자 8층 811호)
       2) 변경후 : 중앙도서관 소극장
           - 중앙도서관 후면(북측)출입구(대출실 출입구)로 들어오시면
              1층 ‘멀티정보실’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중앙도서관 경비실 031-219-2248 
   다. 기타 : 현장설명회 사전 참가 신청 업체만 참석 가능하며,
                 현장설명회 장소 외에 다른 내용은 2010.6.10에 공고한
                 '도서관 남측 1층 로비 인테리어공사 디자인 입찰공고'내용과 동일함.
   
2010.6.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