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아주대학교 테니스장 인조잔디 교체공사(수정공고)

  • 황원복
  • 2010-09-20
  • 18133
1. 입찰명 : 아주대학교 테니스장 인조잔디 교체공사 
2. 공사개요
   가. 공사명 : 아주대학교 테니스장 인조잔디 교체공사
   나. 위  치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산 5번지
   다. 주요내용
      - 테니스장 4면 인조잔디 교체
      - 규격 : TN1500M,  TR/EG-F10
      - 규사충진
3. 입찰일정
   1) 입찰공고   : 2010. 9. 20(월), 홈페이지
   2) 현장설명회 : 2010. 9. 30(목) 10:30, 캠퍼스플라자 811호(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현장설명회 전에 사전 제출해야 함.
       * 현장설명회시 입찰참가 자격증명서 필히 지참하여야 함.
         (증명서 미제출시 현장설명회 참석 불가)
   3)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10. 10. 1(금),17:00까지 구매관재팀  
   4) 입찰일시 : 2010. 10. 4(월) 14:00 캠퍼스플라자 811호(회의실)
   5) 계약 및 발주 : 2010. 10. 5(화) 이후
4. 입찰참가자격
   1) 건설산업기본법의 전문건설업 면허중에서 ‘조경시설물 설치공사업‘면허를 보유한 업체
      (공고일 기준)
   2) 2005.8.31. 이전 사업자 등록업체(확인서류 제출)
   3) 최근 3년간 교육연구시설 테니스장 인조잔디 1면 이상 설치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5)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5.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개찰후 예정가격보다 응찰가격이 상회할 경우 연속 3회까지 계속 투찰하며,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유찰로 처리한다.
   다. 유찰된 품목은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시에도 유찰될 경우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업체와 
       협의하여 진행하거나, 수의계약으로 실시한다.
6.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참가 및 본 대학교 입찰인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나. 본교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입찰이 인정될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금액의 5%)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자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7.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031-219-2073) 
   나. 현장설명 및 공사시방 문의 : 시설팀(☎031-219-2080)
   다. 서류출력 :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