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방시설․ 위생시설 유지보수 및 생활관 시설관리 용역 입찰공고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난방시설․ 위생시설 유지보수 및 생활관 시설관리 용역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10. 6(수), 홈페이지 게재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0.10.11(월) 17:00까지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양식 별첨)
다. 현장설명회 : 2010.10.12(화) 16:00, 캠퍼스플라자 8층 811호 총무처 회의실
- 사전 신청업체만 참석가능함
-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지참
라.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2010.10.18(월) 17:00 까지,구매관재팀
마. 제안발표 대상업체 통보 : 2010.10.19(화) 14:00 까지 개별통보
바.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10.10.20(수) 14:00 캠퍼스플라자 811호
* 업체별 제안발표회 실시 예정
사.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0.10.21(목), 구매관재팀
아. 계약체결 : 2010.10.22(금)
3. 입찰참가자격
가. 최근 5년 이내 대학교 건물(대학 포함)시설관리 용역을 2년 이상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로 단일 건수 3억원(1년기준)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나.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인 업체이며 시설물유지관리업 면허 소지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73 이상현)
나. 용역내용
- 난방 ․ 위생시설 유지보수: 시설팀(☏031-219-2081 이선형, ☏031-219-2087 김권기)
- 생활관 시설관리 : 생활관(☏031-219-2145 유경호)
다. 용역내용 및 제안요청서류 등 기타 입찰서류는 홈페이지 구매입찰란에 있습니다.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0. 10. 0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