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열원시스템(온수, 난방) 개선 공사 입찰공고
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도서관 열원시스템(온수, 난방) 개선 공사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10.28(목),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참가신청 : 2010.11.03(수) 17:00까지
(팩스 :031-219-1625, 이메일 : klove@ajou.ac.kr, 양식 별첨)
다. 현장설명회 : 2010.11.04(목) 10:00, 캠퍼스플라자 811호 총무처 회의실
- 사전 참가신청 업체만 참석 가능하며, 구비서류는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에 기재되어있음.
라. 입찰접수 : 2010.11.09(화) 16: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입찰일시/장소 : 2010.11.10(수) 10: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바. 계약 및 발주 : 2010.11.12(금)
3. 입찰참가자격
가.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수원인 업체
나. 2006.01.01이전 사업자 등록업체로써 자본금 2억원 이상 업체 (확인서 제출)
다. 전문건설업협회 발급의 2010년도 시공능력 평가확인서의 시공능력 평가액이 20억원
이상인 업체(전문건설업협회 2010년도 시공능력 평가확인서 제출)
라. 최근 3년이내 단일공사 중 기계설비공사 연4억원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5.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참가 및 본 대학교 입찰인유의서에 위배되는 업체
나. 본교에 제출한 입찰서류 중 허위사실이 발견된 경우와 부당입찰이 인정될 경우
다. 입찰보증보험중권(해당금액의 5%) 미제출자 및 보증금액의 20배 이상을 초과하여 응찰한 자
라.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가 입찰에 참가한 경우
6.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가.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 및 공사시방 문의 : 시설장비팀 (☎031-219-2081, 이선형)
* 세부 내용 등은 현장설명회에서 제시함
2010. 10. 2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