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 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하절기 냉방시설 유지보수 견적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 4. 23(금),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10.4.29(목) 17:00까지
팩스또는 이메일접수
(별첨양식, FAX : 031-219-1625, e-mail:klove@ajou.ac.kr, 송부후 전화확인 : 031-219-2073)
다. 현장설명회 : 2010. 4.30(금) 10:00, 총무처 회의실(캠퍼스플라자 811호)
- 구비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원본, 참가자 재직증명서
라. 입찰서류접수 : 2010. 5. 4(화) 16:00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접수
마. 입찰결과통보 : 2010. 5. 4(화) 18:00까지, 개별통보
3. 입찰참가자격
가. 수원지역 소재한 업체로서 현재 에어컨 A/S지정점인 전문업체
나. 학교내 6-10월중에 1인이 상주 가능한 업체
(3년이상 경력자로 에어컨 수리와 설치 가능한 자)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5.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6. 제출서류(밀봉,인감날인후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견적금액의 5%)
다. 입찰참가자격 증빙서류
1) A/S 지정점 확인서류
라. 지명원
바. 견적서(별도 밀봉, 인감날인)
7. 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회 및 공사관련 : 시설팀(☏031-219-2081 이선형)
2010. 4. 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