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나경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leenak0@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2010학년도 온라인 원서접수 대행업체 선정(2009-018호)

경쟁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0학년도 온라인 원서접수 대행 업체 선정(2009-018호)
  2. 입찰 세부일정
     가. 입찰공고                : 2009. 5.  8(금), 홈페이지 및 지방일간지 게재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 2009. 5. 18(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 
     다. 제안서평가위원회        : 2009. 5. 27(수) 14:00,율곡관 제1회의실
     라. 평가순위통보 및 협상    : 2009. 5. 28(목) 
     마. 계약 및 발주            : 2009. 6.  1(월)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최근 2년내(2008학년도, 2009학년도 입시) 4년제 대학 온라인원서접수 진행실적 있는 업체 
         (실적증명원 제출)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작성관련 : 입학팀 (☏ 031-219-2024 노동현)
 
2009.  5.  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