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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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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나경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leenak0@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직무분석컨설팅(Best HRD 컨설팅) 업체 선정(2009-021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직무분석컨설팅(Best HRD 컨설팅) 업체 선정(2009-021호)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5.22(금), 일간지 및 홈페이지 게재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09.5.29(금) 17:00, 팩스 접수(양식 별첨)
   다. 현장설명회 및 입찰참가신청서(서류포함)접수 : 2009.6. 1(월) 14:00, 총무처 회의실
       (캠퍼스플라자 811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업체만 참석가능
   라. 제안서 접수: 2009.6. 5(금) 17:00까지, 구매관재팀
   마. 제안서평가(1차평가) 결과 및 제안발표회(2차평가) 대상업체 통보
       : 2009.6.8(월) 18:00까지, 개별통보
   바.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09.6.10(수) 15:30 율곡관 제1회의실 
       * 업체별 제안발표회 실시 예정
   사.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09. 6.11(목), 구매관재팀 
   아. 계약 및 발주               : 2009. 6.18(목)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나. 학술, 연구용역업 종사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기준 3년이내 공공기관 및 대학교에 대해
       1억원 이상의 경영 또는 HR(인사 교육) 컨설팅을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
   다.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
       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e-mail: klove@ajou.ac.kr)
   나. 현장설명 및 제안서작성관련 : 총무팀(☏031-219-2074 우용재, e-mail: yjwoo@ajou.ac.kr)
       
2009. 5. 2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