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나경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leenak0@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재입찰공고(S/w구매입찰 (공고번호 2009-022호)중 일부품목)

  • 이상현
  • 2009-06-23
  • 23492
재입찰 공고(SW 구매입찰 : CATIA 외 3건(공고번호 2009-022호) 중 일부품목)

1. 입찰건명 : CATIA 외 3점
2. 입찰번호 : 입찰번호 3번 품목
3.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4. 재입찰참가 접수 : 2009. 6. 23(화) ~ 6. 24(수) 14:00까지 구매관재팀
5. 재입찰 : 2009. 6. 24(수) 16:00 ~, 캠퍼스플라자 811호(회의실)
6. 입찰관련 서류는 'S/W 구매입찰공고(2009-022호)' 첨부 서류 참조 바람.
7. 문의전화 : 031-219-2073(이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