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나경 |
|
031-219-2067 | leenak0@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하절기 단축근무 시행에 따른 공지
안녕하세요,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입니다.
학교 내부 방침에 따라
2024.07.01.(월) ~ 2024.08.09.(금)
까지 6주간 단축근무를 시행함을 알려드립니다.
단축근무로 인해 조정된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전화민원, 입찰접수 및 기타 행정업무를 위 시간 내에만 처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양해를 구하며, 해당 기간 동안 근무시간이 지난 후에 급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각 담당자별 메일로 문의해주시면 관련 사항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