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나경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leenak0@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2009-1 교육대학원 해외교육연수 입찰 (2009-016호)

입 찰 공 고(2009-016호)
 
1. 입찰명 : 2009-1 교육대학원 해외연수 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일 : 2009.4.18(토), 홈페이지 및 지방일간지
     나. 현장설명회 참가신청 : 2009.4.23(목) 10:00까지 팩스접수
         (별첨양식, fax: 031-219-1625)
     다. 현장설명회 : 2009.4.23(목) 15:00, 다산관 217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접수 업체만 참가가능
         - 준비서류 : 재직증명서 1부, 위임장 1부.
     라.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 2009.4.29(수)17: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제안설명회 대상업체 통보 : 2009.4.30(목)17:00까지, 개별통보
     바. 제안평가위원회 : 2009.5.6(수) 15:30, 율곡관 제1회의실(2층 204호)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이며 일반여행업 또는 국외여행업 등록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다. 각 지역 현지 기업체 및 대학교 방문을 성사시킬수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 작성 및 현장설명 관련 : 교육대학원교학팀(☏031-219-1948 이은경)
 
2009. 4. 1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