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나경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leenak0@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주변전실 변압기 용량증설 및 부대설비 공사 입찰(재공고)

  • 이상현
  • 2009-01-30
  • 24478
경쟁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명 : 주변전실 변압기 용량증설 및 부대설비 공사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 1.30(금),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 2009.2. 6(금) 10:00, 율곡관 152호
       -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 위임장
   다. 입찰참가신청 및 서류제출 : 2009.2.9(월)~2.11(수)17:00까지,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라. 입찰일시/장소   : 2009. 2.12(목) 10:00,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계약 및 발주    : 2009. 2.13(금)

3. 입찰참가자격
   가. 공고일 현재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자본금 2억원 이상인 업체
   나. 2008년 공사 시공 능력(전기공사 협회) 평가액 200억원 이상인 업체
   다. 최근 5년 이내 수변전 설비공사 단일 실적 10억원 이상 실적보유업체 
       (실적증명서/확인서 제출)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마.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4.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5. 기타 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현장설명 : 시설팀(☏031-219-2082,최창기)
 
   
2009.  1. 3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