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계약직 채용 공고(~24.02.26)
- 김지선
- 2024-02-16
- 2857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근무할 계약직 선생님을 아래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팀 2. 모집인원: 1명 3. 담당업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 및 일반행정 업무 지원 4. 지원자격: 아래 자격을 충족한 자 가. 학사 학위 소지자(2024.2월 졸업예정자 포함) 나.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e-나라도움 시스템 활용 경력자 우대 라. 행정 서비스 업무 경력자 우대 5. 채용예정일: 2024. 3. 15.부 6. 보수: 학교 규정에 따름 7.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온라인 접수페이지에서만 작성 가능. 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 우리대학 홈페이지(www.ajou.ac.kr) 하단 직원채용 클릭 → 바뀐 화면에서 '직원' 클릭 → 우측 상단의 온라인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 온라인 지원서 작성 나. 학위 및 기타 증명서 제출은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 요망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8. 접수기간: 2024. 2. 16.(금)~2. 26.(월) 9. 전형방법 가. 1차-서류전형 나. 2차-면접(해당자 대상 개별 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