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유학생입학팀 계약직 모집(~09.03)
- 김지선
- 2023-08-25
- 3976
아주대학교 유학생입학팀에서 GKS 정부초청장학생 사업지원을 담당할 계약직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 유학생입학팀 2. 모집인원 : 0명 [2023.09.15일자 임용] 3. 담당업무 - GKS 정부초청장학사업 실무운영 지원 - 외국인유학생 관리 지원 - 각종 행사지원, 각종 행정 업무 제반 지원 4. 지원자격 가. 필수사항 - 영어로 업무가 가능한 자 (외국어직무수당 별도 지급) - OA 사용 가능자 나. 우대사항 - 어학연수, 해외유학, 해외봉사경험의 지원자 및 유사업무 유경험자 우대 5. 급여수준: 연 28,920,000원 (어학전문직 / 급량비 포함) ※ 외국어 능력에 따른 수당 별도 지급. 관련 경력 인정 시 일부 반영될 수 있음 6.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 교직원채용 게시판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후 지원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7. 접수기간: 2023.08.25.(금)~09.03.(일) 8.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대상자에 한해 개별연락) 9. 문의처: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