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계약직 채용(~08.03)
- 김지선
- 2023-07-26
- 4004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근무할 계약직원을 아래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2. 모집인원: 1명 (2023.09.01.일부 임용) 3. 담당업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 및 일반행정 업무 지원 4. 지원자격: 아래 자격을 충족한 자 가. 학사학위 소지자(전공 무관, 2023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나.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e-나라도움 시스템 활용 경력자 우대 라. 행정 서비스 업무 경력자 우대 5. 보수: 연 26,640,000원 (급량비 포함) * 관련 경력 인정 시 일부 반영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온라인 접수페이지에서만 작성 가능. 이메일 및 우편접수 불가 ※ 우리대학 홈페이지(www.ajou.ac.kr) 하단 직원채용 클릭 → 바뀐 화면에서 '직원' 클릭 → 우측 상단의 온라인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 온라인 지원서 작성 나. 학위 및 기타 증명서 제출은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 요망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7. 접수기간: 2023. 7. 26.(수)~8. 3.(목) 8. 전형방법: 가. 1차-서류전형 나. 2차-면접(해당자 대상 개별 통지) 9. 문의처 - 온라인 접수 및 서류제출 관련: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 - 업무 관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담당자(email: gmseong@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