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생활관운영팀 계약직 모집(~10/20)
- 전민우
- 2010-10-13
- 20830
아주대학교 생활관운영팀에서 근무할 계약직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생활관운영팀
2. 모집인원: O명
3. 담당업무
▶ 기숙사생 입사/퇴사 관리 보조
▶ 생활관 서무/회계/경리 업무
▶ 기숙사생 민원 처리 등
4. 지원자격
▶ 4년제 대졸자
▶ 한글, 오피스 등 업무용 소프트웨어 사용 가능자
▶ 영어 회화 가능자
5.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교직원채용 게시판 우측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6. 접수기간: 2010년 10월 13일(수) ~ 10월 20일(수) 13:00
7. 전형방법: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대상자에 한해 개별연락)
8. 문의처: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
1. 소속: 생활관운영팀
2. 모집인원: O명
3. 담당업무
▶ 기숙사생 입사/퇴사 관리 보조
▶ 생활관 서무/회계/경리 업무
▶ 기숙사생 민원 처리 등
4. 지원자격
▶ 4년제 대졸자
▶ 한글, 오피스 등 업무용 소프트웨어 사용 가능자
▶ 영어 회화 가능자
5.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교직원채용 게시판 우측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6. 접수기간: 2010년 10월 13일(수) ~ 10월 20일(수) 13:00
7. 전형방법: 1차 - 서류전형
2차 - 면접(대상자에 한해 개별연락)
8. 문의처: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