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아주대학교 입학사정관 모집(마감)
- 김성아
- 2009-08-11
- 32242
입학사정관 모집 공고(안)
아주대학교 입학사정관 모집
아주대학교 입학처에서 근무할 계약직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근무부서: 입학처 입학사정센터
2. 모집인원: 0명 (박사급 0명, 석사급 0명, 학사급 0명)
3. 담당업무
△ 입학전형과 관련된 서류평가 및 면접 등의 제반업무 수행
△ 입학사정관제 정착을 위한 관련 연구 수행
△ 입학관련정보 DB구축 및 통계 분석
△ 입학홍보 및 상담
4. 지원자격
△ 석사 학위 이상 소지자
△ 학사 학위 소지자는 대학입학전형 관련업무 3년 이상 경력자
△ 2009년 9월 1일(화)부터 본교 근무 가능한 자
△ 우대사항
- 대학 입학사정관(대학입시관련 업무) 경력자
- 교육, 통계, 평가, 상담심리 관련 전공자
- 중?고교 교육관련 경험자(고교교사 경험 우대)
- 외국어(영어, 중국어 등) 능력 보유자
- 통계분석, 마케팅?홍보 관련 경력자
△ 공통사항
- 지원 자격 조건을 충족한 경우에만 서류 전형 자격이 주어짐
- 교육공무원 및 사립대학 교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필한 자 또는 면제자
- 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 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5. 연봉 및 근무조건
△ 연봉 : 입학사정관은 연봉계약직이며, 처우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임용과정에서 결정됨
△ 신분 : 입학사정관
△ 계약기간 : 최초 임용일로부터 1년
6. 제출서류 ※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이력서(본교이력서양식만 접수, 첨부파일 참조) 1부
△ 졸업증명서 1부
△ 성적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관련자격증 또는 어학점수원본(해당자에 한함)
△ 기타 연구업적, 논문 등의 목록(해당자에 한함- 본교에서 요구할 경우 업적물을 제출해야 함)
7. 접수방법 및 접수처
△ 이메일접수: 담당자 이메일주소 (insa@ajou.ac.kr)
△ 방문접수: 아주대학교 총무팀(캠퍼스플라자 811호)
△ 우편접수: 우)443-749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산5번지
아주대학교 총무팀 (담당자 앞)
8. 접수기간: 2009.8.11(화) ~ 2009.8.18(화) 18:00까지
※ 우편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9.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
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나. 상기 전형에 의해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10. 문의처: 총무팀 담당자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