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팀 계약직 채용(~05.30)

  • 김지선
  • 2024-05-21
  • 383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 근무할 계약직 선생님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아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운영팀
                            
2. 모집인원: 1명(2024. 6. 15.부 예정)
 ※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3. 담당업무: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사업 및 일반행정 업무 지원

4. 지원자격: 아래 자격을 충족한 자
 가. 학사 학위 소지자
 나.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다. e-나라도움 시스템 활용 경력자 우대
 라. 행정 서비스 업무 경력자 우대

5. 급여수준:  26,880,000원(급량비 포함)
 * 관련 경력이 인정될 수 일부 반영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및 접수방법
 가. 홈페이지 접수: 본교 교직원채용 게시판 우측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후 작성 
 나. 증명서 제출: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

7. 접수기간: 2024. 5. 21.(화)~30.(목)

8.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전형(해당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함)
   * 2024. 6. 3.(월) 또는 6. 4.(화) 중 면접 진행 예정 
   * 전형단계별 결과는 지원서에 기재한 e-mail로 통보함

9. 문의처
  - 온라인 접수 및 서류제출 관련: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   
  - 업무 관련: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담당자 ☎031-219-20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