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2022 이후] 총장이 뛴다! 최기주 총장, 동문기업 엘에이티 방문
우리 학교 최기주 총장이 '총장, 동문·유력인사와의 만남'의 일환으로 동문기업인 엘에이티를 방문했다.
엘에이티는 공장자동화 설계,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로 우리 학교 김흥환 동문(아주대 축구부 후원회장, 경영대학원 33대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위 사진 오른쪽)이 대표를 맡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8월31일 최기주 총장과 성민제 경영대학원장,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을 비롯한 우리 학교 관계자들은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엘에이티를 방문했다김흥환 동문은 경영대학원 석사 59기 졸업생으로 아주대 축구부 후원회장, 경영대학원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아경장학재단 이사를 맡고 있다. 이날 김흥환 동문은 '개교 50주년 기념사업기금'으로 2000만원을 기부했다. 김 동문은 이번 기부를 포함하여 그동안 축구부 후원기금, 의료원 발전기금 등에 총 1억6천만원을 쾌척했다. 총장은 김 동문에게 '아주 리더스 클럽' 임명패와 예우품을 전달하였다.
김흥환 대표는 "개교 50주년을 계기로 아주대가 세계 수준의 대학으로 도약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모교와 청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주저하지 않고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최기주 총장은 앞으로도 동문 기업과 유력인사를 직접 방문해 교류하고, '개교 50주년'을 비롯한 우리 학교의 여러 현안과 교육 철학·목표 등을 알릴 예정이다.
<아주리더스클럽 감사패를 전달하는 최기주 총장, 오른쪽이 김흥환 동문>
<왼쪽부터 이석원 대학발전팀장, 성민제 경영대학원장, 김흥환 (주)엘에이티 대표이사, 최기주 총장, 조경숙 대학발전본부장, 최진구 비서실장>